라오스 여행 2 번째
김*룡 님 2020.01.26 조회 1313

2020년1월20일 19시10 분 이륙 한 제주 항공 비행기는 정시보다 20분 일직 라오스 비엔티안에 도착 하여 현지 가이드를

만나 호텔로 이동 하여 하루를 지냈습니다

라오스 여행 2일차

아침을 호텔 에서 먹은 후 비엔티안시내의 불교 초기 크메르왕궁과 불상이 6840개 있는 왓 씨씨켓사원을 관광 한 후

코키리 트레킹 과 짚라인을 한 후 방비엥으로 향하여 습니다

방비엥에 도착하여 숙소로 들어가 기 전에 삼겹살로 저녁을 하였습니다 물론 무한 리필로 얼마든지 먹을 수 있습니다

저녁을 먹고 나서 내일 행사에 준비를 못 하신 분들은 근처 야 시장에서 슬리퍼 구매 할 수 있습니다

책크인 한 후 오늘 하루를 마감 하였습니다

라오스 여행 3일 차

숙소에서 나와 이제 본격 적으로 방비엥 관광이 시작 되었습니다

처음에는 숙소 근처에서 롱테일 보트를 타고 숑강 을 상류에서 하류로 즐긴 다음 간곳은 이곳에서 요즘 한참 개발중인

곳으로 에메랄드 빛 천연풀장인 불루라군으로 향하는데 가는길이 비포장도로 로 우의와 마스크를 착용하고 가야만 했다

일부 승객들은 버킹카를 타고 같이 같다

새로운 불루라군에서 수영과 다이빙을 즐기고 처음 시작한 불루라군으로 이동 하여 다이빙과 수영을 즐긴다음 탐짱

동굴을 튜브 를 타고 줄을 따라 끝까지 간 후 다시 줄을 따라 출구로 나와 점심 으로 비빕밥 을 먹고 카약을 타고

숙소 까지 온 후 싸워를 하고 맛사지를 받으러 갔다

맛사지를 받은 후 저녁으로 오리 고기로 한 후 어제 잠시 구경을 한 야시장을 다시 아이쇼핑을 한다음 숙소로 온 후

오늘 일정을 마치었다

라오스 여행 4일차

호텔에서 아침을 먹고 8시 20분 버스에 올라 비엔티안으로 향 하였습니다

도중 배에 승선을 하고 풍류를 즐기며 점심을 먹었습니다

이어서 물품 구입을 위해 각각 판매점에 들러

구입을 원하는 분들은 구입을 하고 나서 저녁을 먹기위해 평양냉면식당으로 가서 이북 여 종업원과 무대에서

쑈를 즐기며 저녁을 먹고

대한민국 으로 가기 위해 공항으로 가서 출국 수속을 마치고 잠시 시간을 내서 면세점 이라기 보다는 좀 작은

판매점에 들려 구매 하지 못한분 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하고 제주 항공을 타고 돌아왔습니다

탐짱 동굴에 참여는 않했는데 언제 20$를 환불 받나요

괌/사이판팀 2020.01.28 17:31

안녕하십니까, 노랑풍선입니다. 하루하루 이렇게 멋진 사진까지 포함해서 정성스럽게 후기 남겨주신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. 고객님의 후기를 읽고있자니 라오스여행이 머릿속에 그려지네요. 탐짱동굴 $20 환불관련하여 현지 확인결과, 고객님께서 진행하셨던 옵션은 탐짱동굴은 옵션 진행하지 않으셨고 유선상 말씀하신 물동굴(탐논)은 일정에 기본으로 포함되어있던 내용입니다. 동굴이름도 비슷하고 여행이 너무 즐거우셔서 헷갈리셨나봐요.^^ 다시 한번 정성스런 여행후기 남겨주심에 감사드리며 다음 여행에서도 만나뵐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~~!!

이전 글 엄마랑 나랑 나트랑